April 27, 2024

Achlacanada

Achlacanada

소녀들을 위한 미인 대회 드레스를 선택하는 방법

미인대회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얄팍한 행사로 여겨질 수도 있지만, 사실 미인대회는 여느 경쟁 스포츠와 같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이기기 위해 공부하고 훈련하고 다낭 황제투어. 걷고 서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고, 매너를 지키고, 압박감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는 것 또한 집중력, 규율 및 인내가 필요한 긴 과정입니다.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부모는 미인 대회 드레스, 훈련, 기타 의상 및 코치에 지출해야 합니다.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아이는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기 위해 놀고 싶은 욕구를 억누르는 법을 배웁니다.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귀하의 자녀는 미인 대회에서 최선을 다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녀는 사람들을 대면하고 대화하는 자신감을 배울 것입니다. 어린 소녀는 옷을 입히고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녀는 압력을 다루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그녀는 승리와 패배를 다루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미인 대회는 성인의 지도에 따라 성격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미인 대회를 혐오스럽게 봅니다. 항상 이것은 극도로 취한 미인 대회 요인 때문입니다. 아이들을 천박한 미니어처 성인처럼 보이게 만드는 미친 의상과 메이크업이 그 이유일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녀들을 승리로 몰아가는 가디언즈의 극단적인 방식은 불쾌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녀가 미인 대회에 참가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가족은 목표와 가치가 가족에게 분명한 한 그녀에게 그렇게 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녀들은 미인 대회 드레스를 입고 예쁘고 이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주어진 것입니다. 자녀의 건강, 가치관 및 전반적인 성격에 대한 최선의 이익을 위해 균형을 잡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부모의 몫입니다. 결국 그것이 부모가 자녀에게 원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의 핵심은 균형입니다. 귀하의 딸이 자신의 나이와 복지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십시오. 미인 대회는 그녀의 최고의 성격을 이끌어 낼 수 있지만 부모는 외모와 성격의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나서야 합니다.

미인 대회를 위한 옷차림

소녀 미인 대회에서 연령에 적합하다고 해서 어린 소녀가 못생기거나 지루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반대로 어린 소녀들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나친 일을 하면 자연의 아름다움이 엉뚱하고 칙칙해집니다.

여아용 포멀 드레스

여아용 정장 드레스 스타일은 고전적입니다.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어린 소녀들은 항상 포멀한 천의 미디엄 웨이스트와 롱 스커트에 레귤러 슬리브리스를 입으면 귀엽고 상큼해 보입니다. 소매의 다른 스타일은 귀여울 수 있지만 긴 소매는 어린 소녀에게는 편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구식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직물은 아름다워야 하지만 어린 소녀에게는 깨지기 쉬워야 합니다. 너무 깨지기 쉬운 직물.

드레스의 색상은 밝거나 파스텔이 될 수 있습니다. 분홍색은 어린 소녀들에게 흔한 색이지만 어린 미인 대회 참가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색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색상의 드레스도 그녀를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절에 따라(보통 가을) 보석 톤뿐만 아니라 해피 어스 컬러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밝은 색상의 드레스에 액세서리로 흙색과 보석 톤을 사용하십시오. 검정은 일반적으로 너무 심하고 어린 소녀에게는 이상해 보입니다.

드레스는 수를 놓거나 장식할 수도 있지만 어린 소녀에게 적합하도록 장식을 작고 세련되게 유지하십시오. 신발은 예쁘면서도 편해야 합니다. 어린 소녀들은 메리 제인이나 포멀한 장식이 있는 플랫 펌프스를 입을 수 있습니다. 굽이 높은 신발은 등과 다리에 좋지 않습니다.

머리카락

소녀들은 아름다운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것을 느슨하게 하고 예쁜 블링 헤어핀으로 클립하거나 예쁜 블링 헤드 밴드로 얼굴에서 쓸어내리십시오. 엄마는 땋은 머리나 머리띠로 묶을 수도 있습니다. 어린 소녀들은 땋은 머리와 머리띠를 사용합니다. 1갤런의 헤어스프레이가 필요한 헤어스타일은 너무 가혹해 보일 가능성이 큽니다. 어린 소녀의 머리카락을 놀리고, 잡아당기고, 당기고, 화학 물질을 듬뿍 바르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