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6, 2024

Achlacanada

Achlacanada

리우데자네이루 나이트라이프 가이드 다낭 밤문화

많은 관광객들이 리우데자네이루를 방문하기 좋은 도시로 여기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도시가 제공하는 밤의 다낭 밤문화. 오직 여기에서만 사람들이 와서 술을 마시고 춤을 추며 기본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바, 디스코장 및 기타 장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기사를 통해 우리는 리우의 밤문화가 무엇인지에 대한 작은 이미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저명한 현지인들은 “botequins”라는 동네 바에 모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바는 깔끔하지 않은 장식과 완벽하게 그려진 생맥주 및 기본적이면서도 매우 맛있는 스낵의 독특한 조합으로 유명하고 소중합니다. 물론 Rio가 이러한 바에 관한 전부는 아닙니다. 여기에는 모든 종류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다양성을 제공하는 영화관과 극장이 있습니다. Rio는 Rolling Stones로 시작하여 Frank Sinatra로 끝나는 이름을 환영했던 유명한 Maracana 축구 경기장에서 많은 쇼를 개최합니다. 시립 극장에서는 세련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많은 클래식 음악 콘서트와 오페라 및 발레를 선보입니다.

음악 영역에 관한 한 브라질의 전통인 코로와 삼바가 우세합니다. 후자의 실신 비트는 세계의 다른 장르와 혼동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삼바의 박식한 사촌인 초로의 비트는 생소할 수 있습니다. Choro는 19세기 살롱 댄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나중에 기타, 탬버린, 플루트 및 cavaquinho(우쿨렐레의 친척)를 위한 독창적인 키보드 구성이 편곡되면서 등장했습니다.

시내에서는 관광객들이 가피에리아 클럽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피에리아”라는 용어는 1900년대 초에 도시의 노동 계급 동네의 댄스홀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리오에 가게 된다면 “ensaio”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 그대로 리허설이지만 실제로는 리오 데 자네이로에 있는 많은 삼바 학교 중 한 곳에서 열리는 파티입니다. 일반적으로 가난한 지역에 위치하지만 이러한 장소는 일반적으로 엔사이오의 밤에 방문객에게 안전합니다. 논리적으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곳은 Vila Isabel과 Salgueiro입니다.

수십 년 동안 중산층과 함께 점차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패셔너블한 브라질 나이트라이프의 진원지는 수년 전에 뿌리를 내린 오래된 도심으로 돌아왔습니다. 클럽과 바의 주요 밀집 지역은 독특한 “아르코스(Arcos)” 부근에 위치한 라파(Lapa) 지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Rio Scenarium이라는 클럽을 소유하고 있는 Plinio Froes는 약 40개의 동네 클럽에서 브라질 음악을 연주한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클럽은 모든 연령대의 다양한 후원자를 환영합니다. Ipanema의 Rua Garcia D’Avilla 주변 지역에는 다양한 인구 통계에 맞는 많은 나이트클럽과 바가 있습니다.